아내와 요즘 밤 관계가 좋지 않았던 남편은 우연히 한 동영상을 보게 되었다. 그러고는 이게 자신과 아내에게 새로운 바람을 불게 해줄 거라 믿고 아내 몰래 여러 가지를 구매하고 준비를 하였다.

 

비록 아내가 처음에는 거부의 의사를 보였으나 자신을, 마음을 알고 허락을 해주었다.

 

나는 서서히 흥분되는 것을 참으며 아이들이 자다가 깨서 안방을 들어 올까 봐 침실의 문을 잠그고 다시 한번 확인을 하였다. 아내는 그러한 나를 보며 천천히 옷을 벗기 시작하였다.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체형과 가슴은 조금 작기는 하지만 엉덩이가 매우 포동포동한 아내의 모습을 보자 남편은 서서히 자신이 준비한 물건들을 꺼내기 시작하였다.

 

아내: 여보… 준비 다 했어요….

 

아내는 오래간만이 쑥스러움을 느끼며 자기 몸을 남편에게 맡겼다. 남편은 그러한 아내의 우아한 모습을 감상하며 손에 가죽 띠를 들었다. 그 띠는 그녀의 팔목과 발목을 감싸고, 목에는 품격 있는 목줄 하여 돋보이게 하였다. 

 

그리고 아내의 어깨를 감싸는 손을 뒤로 돌려 밧줄을 마치 예술가의 작품처럼 섬세하게 휘감아 가슴 위에 고상한 귀갑으로 묶어놓았다.

 

아내: 아…. 여보 너무 불편해요…

 

남편은 아내를 무시하고, 아내를 사랑하는 것보다 아내를 제어하려는 강박적인 욕망에 끌려 아내를 꽉 조인 매듭처럼 더욱 단단히 묶어버렸다. 아내의 자유를 박탈하고, 아내의 움직임을 제한하였다. 

 

남편은 아내의 손과 발을 가죽 벨트와 밧줄로 꽉 묶어버려 이동할 수 없게 만들었다. 남편의 행동은 잔인하며, 억압적이었다.


https://posty.pe/7q0x9t

 

체벌 단편 소설 - 서로에게 만족 하는 부부 : 포스타입 포스트

엉덩이체벌, 엉덩이스팽, 엉덩이맞는, 회초리맞는, 엉덩이회초리, 혼나는아내, 회초리체벌

hztiuzlq123.postype.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