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떠보니 처음 이 세계에 왔던 날이었다. '엿 같은 세상.' 힘, 지위, 돈, 인맥, 재능. 그 무엇하나 없었다. 아니, 재능은 있었다. 다만 너무 늦게 발견했을 뿐. '이번에는 절대 그렇게 살지 않는다.'

작품소개


작품명 : 천대받는 네크로맨서

편수 : 178편

작가명 : 으오

키워드 : 19금, 네크로맨서, 판타지, 퓨전, 하렘, 성장

장르 : 판타지, 퓨전

링크 : https://m.joara.com/book/1518166


이세로 전생한 주인공은 비굴한 삶을 살다가 비참하게 죽었는데 환생을 하게 되었다.

 

자신이 과거로 회귀한 사실을 알았을때 회귀전에 자신을 비참하게 살게한 모든 존재에게

 

복수를 준비한다.

 

복수를 준비 하는 과정에서 동료를 모으고 자신의 능력을 성장시키는 먼치킨이 되어 가는 주인공 일수도?

 

주인공은 일반 사람들이 버티지 못하는 마기를 흡수 할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어 흑마법사가 되었다.

 

회귀전의 경험으로 빠르게 성장하며 복수를 위해 준비하고 있다.

주인공은 성장 과정에서 여러 가지 공을 세우며 자신의 계획을 위해 복수 준비를 천천히 하고 있다.

 

이 후에 주인공은 철저한 준비를 통해 복수를 성공하는 스토리 이다.

 

천대받는 네크로맨서는 전개가 빠르지는 않지만 주인공과 동료들이 성장과정을 잘 보여주여

 

뒷 내용이 궁금해지는 소설이다.

 

아직 연재 중이니 뒷 내용 궁금하시면 찾아 보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