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을 깨끗하게 청소한 후, 메이드는 실수로 환풍기를 켜놓지 않았다. 이에 따라 욕실 바닥에는 물기가 가득 차 있었다. 주인어른신께서는 그 물기가 가득한 바닥을 걷다가 미끄러지셨고, 불행히도 꼬리뼈와 손목을 다치셨다.

이 사고는 메이드에게 큰 책임감을 안겨주었고, 주인어르신 안전을 위해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교훈을 남겼다. 그로 인해 메이드는 체벌을 받게 되었다.

 

주인어른: 이게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이지? 내가 왜 이런 고통을 겪어야 하는 거야?

 

메이드: 정말 죄송합니다, 주인어르신. 제가 욕실을 청소하고 나서 환풍기를 틀어놓는 것을 깜빡 잊었습니다. 그로 인해 바닥이 미끄러워지고 말았습니다.

 

주인어른: 네가 얼마나 큰 실수를 저질렀는지 알기나 해? 내가 이렇게 아픈 건 전적으로 네 탓이야.

 

주인어른: 꼬리뼈와 손목이 얼마나 아픈지 상상이나 해? 이건 단순한 실수가 아니야. 너의 부주의가 나에게 큰 피해를 준 거야.

 

메이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주인어르신. 제 불찰로 인해 사모님께서 큰 아픔을 겪게 되어 정말로 죄송합니다

 

주인어른: 네가 어떻게 내 상황을 만회할 수 있겠다는 거지? 지금 내가 겪고 있는 고통과 불편함을 고려할 때, 단순한 사과로는 충분치 않아.

 

메이드: 제 잘못으로 인해 생긴 일이니, 저에게 기회를 주신다면 책임을 지고 싶습니다.

 

주인어른: 흠, 알겠어. 하지만 벌은 받아야 하겠지?

 

메이드: 네 준비 하겠습니다.

 

메이드는 자신이 입고 있던 메이드복을 벗고 속옷 차림으로 구석을 벽을 바라보며 허리를 숙였다.

 

주인어른은 메이드가 준비를 마치자, 손에 들고 있던 회초리로 메이드의 엉덩이를 때렸다.

 

휘익- 짜악!

메이드: 하나.

 

휘익- 짜악!

메이드: 둘…


https://posty.pe/japw8u

 

체벌 단편 소설 - 실수한 메이드 : 포스타입 포스트

욕실을 깨끗하게 청소한 후, 메이드는 실수로 환풍기를 켜놓지 않았다. 이에 따라 욕실 바닥에는 물기가 가득 차 있었다. 주인어른신께서는 그 물기가 가득한 바닥을 걷다가 미끄러지셨고, 불행

hztiuzlq123.postype.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