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늦은 저녁, 이지영은 마음이 무겁게 집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그녀의 마음속에는 동기들과 보낸 즐거운 시간의 여운이 아직 남아 있었지만, 그것을 뒤덮는 걱정의 그림자가 점점 커져만 갔다. 지영이는 주어진 규칙을 어기고 마는 자신의 행동에 대해 남편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몰랐다.

 

집 앞에 도착한 순간, 그녀의 심장은 더욱 빠르게 뛰기 시작했다. 깊은 숨을 몇 번이고 들이쉬며 문을 열었다. 집 안은 조용했고, 어둠이 깔려 있었다. 그녀는 불을 켜고 거실로 들어섰다. 그 순간, 그녀는 거실 한가운데 서 있는 남편의 모습에 숨을 멈췄다.

 

남편은 팔짱을 낀 채, 차갑게 이지영을 바라보고 있었다. 그의 눈빛은 엄격함으로 가득 차 있었다. 이지영은 순간적으로 말문이 막혔다. 그녀는 자신이 어떻게 이 상황을 설명해야 할지 몰랐다.

 

남편: 왜 이렇게 늦었니?

 

남편의 목소리는 냉정했다

 

지영이는 서둘러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며 사과했다. 그녀는 동기들과의 시간에 휩쓸려 늦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그녀의 말은 남편의 마음을 움직이기에 충분하지 않았다.

 

남편: 우리의 약속을 기억하지 못했나?

 

남편: 내가 너에게 바라는 건 단 한 가지, 약속을 지키는 것뿐이야.

 

이지영은 그제야 자신의 행동이 얼마나 큰 실수였는지 깨달았다. 그녀는 남편에게 다시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그 순간, 남편의 표정이 조금 풀어졌다.

 

남편: 알겠어. 하지만 우리의 규칙은 반드시 지켜져야 해. 서로에 대한 약속이니까

 

지영: 네…

 

남편: 그럼 준비 하자


 

https://posty.pe/n1a3n9

 

체벌 단편 소설 - 약속을 어긴 지영이 : 포스타입 포스트

그 늦은 저녁, 이지영은 마음이 무겁게 집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그녀의 마음속에는 동기들과 보낸 즐거운 시간의 여운이 아직 남아 있었지만, 그것을 뒤덮는 걱정의 그림자가 점점 커져만 갔다

hztiuzlq123.postype.com

 

+ Recent posts